본문 바로가기
  • 당신은 참 괜찮은 사람입니다!
  • 당신은 사랑 받기에 충분합니다!
[즐거움의 세상] 생활리뷰, 후기

넷플릭스,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줄거리 리뷰!

by 창의날다 2021. 10. 8.

 

넷플릭스,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줄거리 리뷰!

 

귀멸의 칼날 전체 줄거리

때는 다이쇼 시대.[3] 숯을 파는 마음씨 착한 소년 카마도 탄지로는, 어느날 도깨비에게 가족을 몰살당한다.
유일하게 살아남은 누이동생 카마도 네즈코마저도 도깨비로 변하고 마는데...
절망적인 현실에 큰 타격을 입은 카마도 탄지로였지만, 동생을 인간으로 돌려놓기 위해, 가족을 죽인 도깨비를 심판하기 위해, 귀살대의 길을 가기로 결의한다.
인간과 도깨비가 엮어낸 애절한 오누이의 이야기가 지금 시작된다!!

 

귀멸의 칼날 연제 순서

1. 카마도 탄지로 입지 편
  1.1. 귀살대 입대
  1.2. 키부츠지 무잔과 해후
  1.3. 남남동 편
  1.4. 나타구모 산 편
  1.5. 귀살대 주합 재판&기능 회복 훈련 편
2. 무한열차 편
3. 유곽 편
4. 대장장이 마을 편
5. 합동 강화 훈련 편
6. 최종국면 편
7. 그 이후 편

 

귀멸의 칼날 등장 인물 및 조직

주(柱) : 첫 소개 시점에서는 9명이었다.

출처 : 나무위키 홈페이지

 

일반 대원

출처 : 나무위키 홈페이지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 편 인기

2021년 상반기 오리콘 코믹 랭킹에서 2635만부로 1위를 차지했다. 집계 기간 동안 발매한 권수는 단행본 23권, 외전, 팬북 총 3권. 코믹 랭킹뿐만 아니라 라이트 노벨 작품별 랭킹, BOOK 랭킹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눈에 띄는 것은 BOOK 랭킹에서 원작자의 화집이 47만권으로 1위, 색칠 공부책이 35만권, 31만권으로 5,7위를 차지했다. 화집과 색칠 공부책이 웬만한 베스트셀러 소설보다 훨씬 더 많이 팔렸다.



2021년 5월, 일본 15세 이상 남녀 52만명을 대상으로 한 '가장 재미있다고 생각하는 애니메이션' 설문조사에서 압도적 1위를 차지했다. 성별, 연령대 별 결과로는 60대 남성 1위, 10대·20대·40대 남성 2위, 30대·70대 남성 3위, 10대·20대·30대·40대·50대 여성 1위, 60대, 70대 여성 3위로, 전 세대에 걸쳐 인기 있는 것을 알 수 있다. 전체 순위를 보면 세대적으로 인기 있는 작품이 나뉘는 편인데, 유일하게 모든 연령대의 TOP3에 랭크인했다. 

2021년 9월, 후지 테레비에서 무한열차 첫 TV 방영을 앞두고 애니메이션 1기 총집편을 재방영했는데, 총 5편의 가구 평균 시청률이 13.3%, 13.4%, 14.4%, 14.7%, 15.0%를 기록했다. 무한열차의 시청률은 21.4%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기본정보

개봉 : 2021.01.27.
등급 : 15세 관람가
장르 : 애니메이션
국가 : 일본
러닝타임 : 117분
배급 : 워터홀 컴퍼니㈜
원제 : Demon Slayer: Kimetsu no Yaiba the Movie - Mugen Train
관람객 평점 : 9.62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소개

혈귀로 변해버린 여동생 ‘네즈코’를 인간으로 되돌릴 단서를 찾아 비밀조직 귀살대에 들어간 ‘탄지로.’ ‘젠이츠’, ‘이노스케’와 새로운 임무 수행을 위해 무한열차에 탑승 후 귀살대 최강 검사 염주 ‘렌고쿠’와 합류한다. 달리는 무한열차에서 승객들이 하나 둘 흔적 없이 사라지자 숨어있는 식인 혈귀의 존재를 직감하는 ‘렌고쿠’. 귀살대 ‘탄지로’ 일행과 최강 검사 염주 ‘렌고쿠’는 어둠 속을 달리는 무한열차에서 모두의 목숨을 구하기 위해 예측불가능한 능력을 가진 혈귀와 목숨을 건 혈전을 시작하는데…

 

<알아두면 유익한 정보들~~~^^>

☞ 티스토리 블로그 "로봇이 아닙니다" 리캡차, 저품질?

☞ 일곱개의 대죄 시즌4 “분노의 심판” 줄거리, 결말!

☞ 오징어 게임 줄거리, 결말 리뷰![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 대부도 카페, 파도마루 솔직 후기! ^^;;

 

대부도 카페, 파도마루 솔직 후기! ^^;;

안녕하세요~ 커피와 카페를 좋아하는 Yam 입니다. 며칠 전에 새로운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바로 대부도에 있는 파도마루라는 카페입니다. 매번 가볼 만한 카페를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 선정해보

yamlove77.com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리뷰

이전 귀멸의 칼날 1기를 봤었는데, 이번에 넷플릭스에서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을 오픈했습니다.
귀멸의 칼날 1기를 정말 재미있게 그리고 인상적으로 봤던 터라 바로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을 보려고 했습니다.
그런데.... 헉,,, 귀멸의 칼날 1기 내용이 자세히 기억이 나지 않는다는 ㅠㅠㅠ
결국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을 더욱 재미있게 보기 위해서, 귀멸의 칼날 1기를 다시 정주행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왠만해서는 재시청을 안하는 스타일인데, 귀멸의 칼날 1기를 다시 봐도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그 후 바로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을 봤는데, 기대 이상으로 그래픽, 그림, 스토리 전개가 맘에 쏙 들었습니다.
이번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에서는 주인공이 2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포스터에도 나왔지만, 염주인 렌고쿠 교쥬로와 카마도 탄지로.
이번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에서 보기 좋았던 것은 이 두 주인공이 등장하고 활약하는 비율이 정말 균형을 잘 이룬다는 것입니다. 

사람마다 좋아하는 스타일이 다르겠지만, 귀멸의 칼날 시리즈는 정말 그래픽, 그림, 스토리 모든 것이 맘에 다는 만화, 애니메이션이다. 물론 만화보다는 애니메이션을 선호합니다.
아마 아직 귀멸의 칼날을 보지 않은 사람이 있다면, 정주행해도 정말 후회하지 않을 정도의 애니메이션이라 생각합니다.

아래는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전체 줄거리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대놓고 스포하는 것이니 원하지 않는 분은 여기까지만 보세요~~^^*
그럼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재미있게 시청하세요~~

다음편은 일본에서 12월 초에 오픈한다고 하네요, 우리나라는 언제나 나올려나...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 편 줄거리

 

만화 54~69화, 단행본 7~8권, 애니메이션 극장판 1기

부상이 완치한 탄지로는 시노부에게 히노카미 카구라와 불의 호흡에 대해 묻는데, 불의 호흡은 없지만 화염의 호흡은 있다는 대답을 듣는다. 시노부의 소개로 화염의 호흡 사용자인 염주 렌고쿠 쿄쥬로를 만나 자세한 이야기를 듣기 위해 탄지로는 젠이츠, 이노스케와 함께 무한 열차에 탄다. 그러나 쿄쥬로도 히노카미 카구라에 대해서 모르고 있었고 대신 탄지로에게 자신의 츠구코가 되라는 권유를 한다. 무한 열차에서 유독 실종자가 많이 나오고 귀살대에서 파견한 검사들도 사라졌다는 이야기를 쿄쥬로에게서 들은 후, 차장이 검표를 끝낸 순간 일행은 전부 열차에 잠복하고 있었던 십이귀월 하현의 일 엔무의 혈귀술에 당해 강제로 잠들게 된다. 이후 엔무의 사주를 받은 다른 승객들에 의해 정신의 핵이 파괴되어 산송장이 될 뻔 하나 네즈코가 혈귀술로 밧줄을 불태운 덕분에 다들 깨어나 승객들을 보호하고 열차에 숨은 엔무를 찾기 위해 각자 나눠져서 행동하기 시작한다. 혈귀술로 타인의 꿈을 조작해서 행복한 꿈을 보여준 뒤에 악몽을 보여주며 절망시키고 농락하는 엔무에게 분노한 탄지로는 이노스케와 함께 열차 조종칸으로 향해서 열차와 융합한 엔무의 목을 베려고 한다. 도중에 엔무가 보여주는 행복한 꿈에 중독된 승무원에게 복부를 찔리기도 하지만 이노스케의 도움을 받아서 엔무의 목을 베어내는 데 성공하고, 그 바람에 열차가 탈선하지만 쿄쥬로의 기술 덕분에 승객들은 전원 무사했다.



하지만 엔무가 죽은 후, 갑자기 십이귀월 상현의 삼 아카자가 나타나 탄지로를 공격하고 쿄쥬로는 처절하게 아카자와 싸우나 회생이 불가능한 치명상을 입고 만다. 탄지로는 해가 뜰 시간이 되어 도주하려는 아카자에게 자신의 일륜도를 날려 아카자의 목에 박고 쿄쥬로는 누구도 죽게 하지 않았으며 항상 도깨비에게 유리한 밤에 싸웠던 주제에 도망치다니 비겁한 놈이라는 울분 섞인 일침을 날리고 아카자가 도망친 후 이노스케와 함께 쿄쥬로의 유언을 듣고 울음을 터트린다. 이 부분까지가 극장판 1기 무한열차 편 분량.


** 항상 유익하고 행복한 이야기를 나누기 위해 노력합니다.^^*
** 함께 하는 행복을 누려요~~ 구독과 공감 댓글 클릭~~ 서로 소통해요^^v
** 오늘도 행복하시고, 모두 힘내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